LITTLE KNOWN FACTS ABOUT 건국대.

Little Known Facts About 건국대.

Little Known Facts About 건국대.

Blog Article

주로 새내기들이 넓은 캠퍼스에 적응하지 못하고 길을 잃을 때 우연히 발견한다고 한다. 옥희의 영화에서 이 곳이 나온 적 있다. 홍상수 감독이 당시 건대 영화학과 교수였던 게 인연이 된 듯하다.

경상북도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원래의 소속은 각각 정치외교학과, 행정학과는 정치대학. 경제학과, 국제무역학과, 응용통계학과는 상경대학. 융합인재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글로벌융합대학.

문과대학 :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중어중문학과, 철학과, 사학과, 지리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문화콘텐츠학과

포스팅 내용은 건국대 입학처 홈페이지 및 모집요강을 참조하였고, 상세한 사항은 건국대 입학처 자료를 통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의료진을 검색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천극장쪽 동방 사람들은 죽을 맛. 더구나 특정 단과대 등에서 매년 하는 풍물패 연습은 이곳에 위치한 동아리인들에게는 그야말로 짜증의 연속이다.

문(국,영,문)사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문화콘텐츠학과,지리학과가 입주해 있으며 여성 학우들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다. 건물 자체가 굉장히 오래된데다 리모델링도 모종의 이유로 거의 이뤄지지않아(기껏해야 페인트칠, 창호교체)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보여줘 늦저녁이나 밤에 가면 을씨년스럽다. 장점도 있는데 건물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다.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우선, 문학부, 이학부, 법학부를 통폐합하여 동북대학을 설립했으며, 이는 현재의 동북사범대학이다. 의학부는 지린대학 의학부로 흡수되었는데, 만주국의 사법성 청사를 현재까지도 사용하고 있다. 공학부는 선양시로 이전되어 둥베이대학으로 이어지고 있다. 농학부는 두 동강이 났는데 일부가 선양시로 이전되어 여러 대학들과 통합과 분리를 거쳐 현재 선양농업대학으로 이어지고 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here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